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인 쿼카조/캠핑장비

[내돈내산]모든 에어매트의 단짝! 제이알기어(JRGear) 드라이펌프25 M.K II 구입및 리뷰(feat. 코베아 라이트 에어매트, 씨투써밋 캠프 매트 SI)

by 쿼카조 2022. 7. 26.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어매트와 자충매트를 쓰는데에 있어서 의외의 필수템
바로 펌프되시겠다.

펌프를 사용하는 이유는 각양각색인데
펌프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중 제일 중요한것은
에어매트 내부에 습기가 가득한 날숨이 가득차게되면 결로현상으로인해
곰팡이문제와 자충매트나 혹은 충전재가 들어있는 제품은
폼과 충전재가 삭아 오랜 사용이 어렵다는 점이다.

이러한 문제점으로인해 대부분의 백패커들이 펌프색을 사용하거나
휴대용 전동펌프를 사용하는데 나또한 최근에 구매한 에어매트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해보았다.

 

[내돈내산]제이알기어(JRGear) 인슐레이티드 트레버스 코어 XL!! R밸류 5.0의 극동계 에어매트 구입

제법 알뜰살뜰 하신분들이라면 국룰인 여름에는 동계장비(옷)를 사야하고, 겨울에는 여름장비(옷)을 사야한다는것. 그리하여 이번여름 구매한 제품. 제이알기어(JR gear)의 인슐레이티드 에어매

choquokka.tistory.com

최근에 구매한 에어매트가 궁금하다면? 상단 클릭! 👆👆👆

오늘은 제이알기어(JRGear)에서 출시된 드라이펌프25 M.K. II(마크2)를 준비해보았다.

먼저 제원을 알아보자

출처 : 에이스아웃도어 홈페이지 내 제품상세설명란

제이알기어의 새롭게 적용된 올인원 밸브를 가진 모든제품과 호환된다고나와있으며
엑스패드나 씨투써밋매트리스에도 사용가능하다고한다.

실제상품을 한번 봐볼까??

먼저 포장재에 빼곡히 글씨들을 조금조금씩 찍어보았다.

해당처럼 영문으로 상품의 제원과 특징이 적혀있고
QR코드가 존재하는 4번째 사진의 해당링크는 JR기어의 공식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코드였다.
나는 종로 에이스아웃도어에서 국내 정식유통 제품을 구매하여 유통가격이 붙어있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사실 유통가격은 의미없고 인터넷최저가를 보면 저것보다 저렴하니 참고!!!

포장지에서 뺴내면 해당과 같이 제품이 말려있는데
이것을 펼쳐서 보면 상당히 큰것을 알 수 있다.

25L의 위엄... A4용지보다 크다.대략 A3용지크기랄까?

무게는 제원인 135g보다 살짝가벼운 131g

문득 주입구가 궁금해 사이즈를 재보았는데 2.2cm정도가 나왔다.
같은회사에서나온 인슐레이티드 트레버스 코어XL는 2.4cm가 조금안되어보이는 탓에
사용하기에는 지장이 없을까 싶었지만

에어 펌프색을 활용하는모습

실사용간에는 크게문제가없었다.

추가로 씨투써밋 제품에도 호환된다는 내용을보고
씨투써밋 자충매트(캠프매트 SI LG)에 펌프백을 연결해보았는데

씨투써밋 캠프매트 SI LG에 연결한모습

입구에 아주 꼬옥 맞아 들어가드랬다.

기세를 몰아 혹시 내가 갖고있는 다른 에어매트에도 사이즈가 맞지않을까싶어
최근에 짝지에게 3계절 매트로 사용하라며 선물받은 코베아 에어매트에 연결해보았다.

코베아 라이트 에어매트에 결합한모습

마치 제것마냥 따악맞는다

 

[네돈내갖]하계 에어매트 추천아이템! 코베아 라이트 에어 매트 개봉기 및 리뷰!!

이번에는 네돈내갖 바로 선물받은 아이템되시겠다 앞으로 선물받은 제품들은 네돈내갖으로 표시하고 선물해주었으나 내가 리뷰한 제품들은 내돈네갖으로 표시할까한다. 시시콜콜한 이야기는

choquokka.tistory.com

코베아 에어매트가 궁금하다면? 해당게시글 클릭👆👆👆

의외로 에어 펌프색으로 3가지의 매트에 호환되는 제품을 구매해서 상당히 기분이좋았다.

그런데 사실 이러한것들을 연결해보니 드는생각.
'차라리 씨투써밋펌프색을 샀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씨투써밋의 다양한 에어펌프색들. (출처:구글 이미지검색)

혹시라도 다른사람들이 제이알기어의 에어매트때문에 펌프새를 주문해야한다면
내 글을 참조 더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워터마크가 달려있는 사진은 직접구매한 제품을 촬영한것으로 사진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반응형

댓글